사이버정치마당

신평 변호사, "이준석은 재주 많은 정치 기술자" 저격

polplaza 2021. 12. 30. 18:02
반응형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를 지지하는 신평 변호사는 12월 30일 전날에 이어 잇따라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를 저격했다.

신 변호사는 이날 SNS에 '이준석 대표의 결격 사유'라는 글에서 이 대표를 향해 '능력주의의 과신'과 '과도한 안티페니미즘'을 언급하면서, "이 대표는 정치지도자로서 결격사유가 너무 크다"고 지적했다.

(신평 변호사/ 페이스북 캡처)



신 변호사는 이어 "선거가 임박한 이 엄중한 시기에 두 번씩이나 자리를 박차고 나가 후보자나 당을 향해 공격을 마다하지 않고, 상대편으로부터는 엉뚱한 지지를 받는 사람이 아닌가"라며 "그는 기회포착의 재주가 많은 정치기술자에 불과할지 모른다"고 이 대표를 직격했다. 

그러나 신 변호사는 전날 SNS에 올린 '이준석 대표, 사퇴함이 옳다'는 글에 대해 "'이 대표가 그래도 많은 표를 갖고 있는 사람인데 그를 배제시켜서 될 일이냐'는 의견들이 눈에 들어왔다"며 "저는 이 대표를 배제시키고 말고 하는 일에 모기 다리만큼의 힘도 없다. 제가 하는 말은 먼 시골에 사는 선비가 허공에 대고 외치는 소리에 지나지 않는다"고 몸을 낮췄다. 



(신평 변호사의 2021.12.30 SNS글 캡처)

 

 

2021.12.29 - [사이버정치마당] - 신평 변호사, "이준석 대표, 사퇴가 옳다"

 

신평 변호사, "이준석 대표, 사퇴가 옳다"

지난 대선에서 문재인 대통령을 지지했다가 이번 대선에선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를 지지하는 신평 변호사는 12월 29일 SNS에 "이준석 대표, 사퇴가 옳다"는 글을 올려 '성상납 의혹'이 제기된

polplaz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