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정치마당

이낙연 지지자들, 문재인 전 대통령과 막걸리 5병 마셨다고 "환호"

polplaza 2023. 7. 5. 23:10
반응형

이낙연 전 총리 지지자로 보이는 네티즌들이 이 전 총리가 2023년 7월 5일 평산마을로 문재인 전 대통령을 예방한 자리에서 막걸리 5병을 나눠 마셨다는 일부 언론보도를 전하며 환호하는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끈다.

한 네티즌은 이날 문 전 대통령과 이 전 총리가 막걸리를 놓고 즐거운 표정을 짓는 사진을 공유하면서 "이니여니 그리고 막걸리 5병, 대한민국의 핫 트렌드!!"라고 전했다. 다른 네티즌도 "막걸리 5병 트렌드 실화???"라고 트윗을 날렸다. 이들 네티즌들의  글 대로 이날 저녁 트위터에서는 '막걸리 5병'이 실시간 핫 트렌드에 올라왔다.

또 한 네티즌은 "테이블에 마이크 없음. 녹화용 카메라도 없음. 대통령님의 권유로 막걸리 5병 나눠 드시고 저녁 식사 하심"이라며 "문프께서 특별히 당부한 내용은 있으나 밝히지 않으심. 이렇게 또 신의가 쌓여감"이라고 이 전 총리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비교하면서 '인품'의 차이를 암시하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네티즌 SNS)

 

(네티즌 SNS)

 

(네티즌 SNS)

 

(문재인 전 대통령과 이낙연 전 총리/이낙연 SNS)

 

(이냑연 전 총리 지지자들의 SNS 캡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이낙연 전 총리를 비교하는 네티즌의 글/SNS 캡처)

 

(문재인 전 대통령과 이낙연 전 총리가 마셨다는 금정산성 막걸리/네티즌 SNS)

참고로 아래 사진은 조국 전 법무장관이 문 전 대통령을 방문했을 때의 모습이다.

(조국 전 법무장관과 문재인 전 대통령/조국 SN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