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정치마당

김종민 선대위원장, "당 대표가 막말의 최고봉인데.." 이재명 대표 직격

polplaza 2024. 3. 16. 19:07
반응형

김종민 새로운미래 상임선대위원장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향해 "당내 막말 후보자들을 걸러내야할 당 대표가 막말의 최고봉인데 뭘 어떻게 할 수 있겠느냐"고 직격탄을 날렸다.

김종민 선대위원장은 2024년 3월 16일 SNS를 통해 "이재명 대표가 '노무현 불량품' 발언 논란을 일으킨 더불어민주당 양문석 후보에 대해 '표현의 자유', '뭐가 문제냐'라는 취지의 발언을 했다고 한다. 믿기질 않는다"면서 이 대표를 맹비난했다.

(김종민 새로운미래 상임선대위원장 2024.3.16. SNS 캡처)

300x250

그는 이어 "김대중, 노무현 정신을 계승하는 민주당 대표로서 상상조차하기 어려운 역대급 막말이자 패륜 발언"이라며 "민주 정당의 거대한 축이 단 한명으로 훼손되고 있는 것이 개탄스럽다"고 거듭 이 대표를 비판했다.

김 선대위원장은 "개딸로 불리는 이재명 홍위병이 욕설 테러로 당내 인사들 '입틀막'을 하고 있지 않느냐"며 "윤석열 경호원의 '입틀막'과 이재명 개딸의 '입틀막'이 뭐가 다른가. 더 이상의 '말따행따'를 멈추기 바란다"고 했다. 여기서 '말따행따'는 '말 따로 행동 따로'라는 의미로 읽힌다.

그는 "이재명 사당화의 끝은 김대중, 노무현마저 지운 1인 독재정당으로 귀결되고 있다"면서 "선거를 위해 노무현 정신을 내세우면서 여기에 침묵하는 민주당 후보들은 노무현 정신을 이어갈 자격이 없다"고 민주당 후보들도 싸잡아 비판했다.

(김종민 새로운미래 상임선대위원장 2024.3.16. SNS 캡처)

 

728x90
반응형